[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사촌 있냐 ૮₍ و ˃̵ᗝ˂̵ ₎აو
- 13:42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아다메스씨 너무하네요 섭섭합니다
- 13:42
- 조회 2
- onair
-
- 지난 주말 만난 한 구단 스카우트는 "고교야구 경기장에서 최근 키움 쪽 관계자들을 만났는데 상당히 심각한 분위기더라. 사실 우리 구단도 마찬가지"라고 털어놨다. 그러나 이번주 하현승이 양키스의 최종 제안을 고사했다고 밝히면서 긴장감은 일시에 해소되고, 사실상 키움행이 기정사실이 됐다
- 13:42
- 조회 34
- 잡담
-
- 키움) 아다메스 그걸 왜 잡아
- 13:41
- 조회 4
- onair
-
- 키움) 아다메스야ㅠㅠㅠ
- 13:41
- 조회 6
- onair
-
- 한화) 우준이 다리 왜저래 ₍ -᷅ ө -᷄? ₎
- 13:41
- 조회 59
- 잡담
-
- 한화) 심우준 국축니폼이 그동안 우리 팀에서 입은 그 어떤 유니폼보다 잘 어울림
- 13:40
- 조회 47
- 잡담
-
- 두산) 야구 첨보기 시작한게 한달인가 전쯤인가 어느경기인지 기억안나는데
- 13:40
- 조회 54
- 잡담
-
- 엔씨) 아 어제 겨우 자서 이제 일어났는데
- 13:40
- 조회 25
- 잡담
-
- 한화) 배코는 우준이를 정말 사랑하는구나
- 13:40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이 감독은 "타구 질이나 방향 등을 봤을 때도, 우측으로 좋은 타구가 많이 나오고 있다. 만약 홈런을 치고자 한다면 우측이 아닌 좌측을 보게 된다. 그런데 우측으로 좋은 타구를 많이 만들고자 하는 생각이 있기에, 좌측으로 가는 타구도 힘이 실리고 있는 것"이라 분석했다.
- 13:40
- 조회 78
- 잡담
-
- SSG) 진돌 팬카페 갔다가 안 사실 진돌 핑구니폼 준재로 샀대
- 13:39
- 조회 88
- 잡담
-
- 진돌 최애는 홈런이형이고 차애가 준재형이랑 박안타 아냐?
- 13:39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심우준 너무 축선같어
- 13:39
- 조회 67
- 잡담
-
- 한화) 얘들아 건우부분봐봐
- 13:39
- 조회 53
- 잡담
-
- ㅇㅇㄱ매기리아 신메뉴 맛있다
- 13:39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영우랑 승원이가 요즘 핫한 타자래
- 13:39
- 조회 24
- onair
-
- 한화) 🍊 2회말 정민규 투런
- 13:38
- 조회 32
- onair
-
- 타팀인데 왠지 양현종이랑 박세웅은 정이 감
- 13:38
- 조회 93
- 잡담
-
- 대구 자비위즈 심심해서 카페 드디어 주문 받으셔서 이러고 노는중
- 13:37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