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일요일에 원아페로 사직 가는데 물어볼데가 여기뿐이라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954328 무명의 더쿠 | 10:04 | 조회 수 540 야구도 같은날 있던데주차장 빡세??창원에서 출발이라 자차로 가야하는데주차꿀팁좀 ㅠㅠ 1시에서 2시 사이 도착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