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어린왕자니폼 언제 파는 거지 ∧( -᷅ Θ -᷄ ?)∧ https://theqoo.net/kbaseball/4258944926 무명의 더쿠 | 09:48 | 조회 수 240 나 얼른 민재 유니폼 사고 싶은데 ◡( ๑❛ 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