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2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엔씨) 그래 어차피 올해는 아겜가서 전경기출장도 불가능이라서
    • 15:00
    • 조회 1
    • 잡담
    • 엔씨) 나이든 베테랑 보낸게 임사장이랑 오빠뿐인데 김진성은 사실 구단이랑 틀어진 상태라 별개라 보긴 해....
    • 15:00
    • 조회 0
    • 잡담
    • 한화) 🍊 5회말 1번 타자 김동휘 5번째 타석ㅋㅋ
    • 15:00
    • 조회 2
    • onair
    • 엔씨) ㅠㅜㅜ아기들아ㅠㅠㅠ
    • 15:00
    • 조회 33
    • 잡담
    • 한화) 건우 보고 현웃터짐 ㅋㅋㅋㅋㅋ
    • 14:59
    • 조회 20
    • 잡담
    • 엔씨) NC는 신재인(1루수)-이우성(지명타자)-박민우(2루수)-박건우(우익수)-권희동(좌익수)-김휘집(3루수)-천재환(중견수)-김형준(포수)-김한별(유격수) 순으로 타순을 짰다.
    • 14:59
    • 조회 25
    • 잡담
    1
    • 엔씨) 주원이 저번처럼 대타로라도 쓸까봐 걱정했더니 아예 기사로 대타도 불가라고 나왔구나
    • 14:59
    • 조회 20
    • 잡담
    • 블론은 마무리한테만 해당하는 성적이야?
    • 14:59
    • 조회 14
    • 잡담
    • 엔씨) 요즘 플이 너무 모 아니면 도라서 피곤함
    • 14:59
    • 조회 31
    • 잡담
    1
    • 엔씨) 근데 퐈는 그해 돈을 내년으로 미루기도 어려움
    • 14:59
    • 조회 18
    • 잡담
    • 삼성) '데뷔 첫 말소' 배찬승 향한 박진만 감독의 배려…"앞만 보고 달렸다, 후반기 위해 쉬게 할 것" [오!쎈 대구]
    • 14:59
    • 조회 52
    • 잡담
    4
    • 삼성) 구자욱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박진만 감독은 "외야 자원들이 모두 제 역할을 해주고 있다. 구자욱도 잠실 3연전에서 긴 이닝을 소화해 휴식이 필요했다"며 "상황에 따라 대타 출전은 가능하다"고 밝혔다.
    • 14:58
    • 조회 44
    • 잡담
    2
    • 삼성) 지난해 프로에 입단한 배찬승은 시범경기부터 정규 시즌, 포스트시즌까지 단 한 번도 엔트리에서 빠지지 않았지만, 이번이 데뷔 후 첫 말소다. 박진만 감독은 경기 전 취재진과 만나 "어깨 부위에 약간의 염증 소견이 나왔다. 며칠 동안은 투구가 어려운 상태"라며 "그동안 앞만 보고 달려왔으니 이번 기회에 충분히 쉬면서 후반기를 준비시키려 한다"고 설명했다.
    • 14:58
    • 조회 71
    • 잡담
    2
    • SSG) 와인샵 수박주스 맛있다
    • 14:58
    • 조회 58
    • 잡담
    • SSG) 오늘은 병살타 안보고 싶어 ૮₍◕ᴥ◕₎ა
    • 14:58
    • 조회 16
    • 잡담
    • 엔씨) 솔직히 창모도 지금도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 14:57
    • 조회 69
    • 잡담
    3
    • 엔씨) 퐈를 안살거면 팀이 제대로 돌아가기라도 해야 하는데 중견 구멍이 커서 그렇지 뭐
    • 14:57
    • 조회 22
    • 잡담
    • 엔씨) 빡세를 당시에 안살순없었음.... 형준이도 사실 미정이기도 했고
    • 14:57
    • 조회 37
    • 잡담
    1
    • 한화) 🍊 5회말 정민규 쓰리런(੭ • ө • )੭⁾⁾🧡
    • 14:57
    • 조회 46
    • onair
    7
    • 엔씨) 그때 그 돈으로 올해 퐈를 샀어야지도 좀
    • 14:57
    • 조회 52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