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해설 호평이 많다. ▲ 대체 호평이 어디서 나오나(웃음). 사실 어렵다. 야구 얘기하는 걸 좋아하지만, 라이브로 진행이 된다. 비속어도 안해야 하니 짧은 순간에도 두세 번 정도 생각한다. 끝나고 나면 "너 중계했었냐, 말 안 해서 안한 줄 알았다" 이런 문자도 온다.

무명의 더쿠 | 09:39 | 조회 수 717
-과거 조성환이 은퇴식 때 "정훈이 나 이상으로 잘해주고 있다"고 후계자로 꼽았다. 본인은 어떤가.

▲ 모든 선수들이다. 후배들도 다 잘하고 있고, 내가 그들에게 밀려서 그만두는 것이다. 마냥 잘했으면 좋겠다. 

-예전 본인 모습 생각나는 선수는 누구인가.

▲ 박찬형. 나보다 훨씬 잘하고 있지만, 힘들게 해서 들어와서 그 부분이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육성선수가 1군 주전 차지하는 게 쉽지 않은데, 그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해주고 싶나.

▲ 육성선수라고 해도 실력을 가지고 있다면, 초반 기회만 덜 받을 뿐이다. 육성선수라는 생각을 버리고 선수 가치를 올리려고 하면 기회가 많아질 거라고 생각한다. 


-롯데 최근 상승세인데 느낌이 어떤가.

▲ 연승 달릴 때 오늘만큼은 반갑긴 했다. 조금 더 좋은 분위기에서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팬들이 '어제, 오늘 이기면 9연승' 말씀해주셨다. 좋은 분위기로 전환돼서 마음의 짐은 덜었다


-부산고 하현승이 정훈을 상대하고 한국에 남겠다고 했다.

▲ 그 질문 많이 받았는데, 미안하기도 했다. 그 금액이면 왜 괜히... 물론 팬들은 안 가게 도와줘서 고맙다고는 하는데, 웃자고 한 얘기일 거다. 스스로 깨달은 게 있을 거다. 그만큼 우리 리그도 올라왔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https://naver.me/574ek0cE


인터뷰 훈조씨 답다ㅋㅋㅋ좋은분위기에서 훈조씨 보내줘서 다행이고 아직 안늦었으니 크흠 재,.크흠..입단 그거해도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SSG) 정이 괜찮아지고있는데 스윙하면 무리 또 갈수있으니 쉬라는뜻인거지? ૮₍๑o̴̶̷︿o̴̶̷๑₎ა
    • 15:09
    • 조회 0
    • 잡담
    • 두산) 찢어진거라 손 썻다가 상처 터지거나 그러면 더 오래걸리니까ㅠ
    • 15:09
    • 조회 0
    • 잡담
    • 엔씨) 불펜 혹사에 가려서 야수 혹사는 언급도 잘 안되는게
    • 15:09
    • 조회 7
    • 잡담
    • 삼성) 고 잠깐사이에 욱리불안 씨게와서 벌벌 떨었음 ꒰(›´-`‹ )꒱
    • 15:09
    • 조회 13
    • 잡담
    1
    • 두산) "안타깝게 손 안쪽 2바늘, 바깥에 다섯 바늘 꿰맸다" 오명진 1군 말소…박성재 콜업→8번-1루수 선발 출장 [오!쎈 잠실]
    • 15:09
    • 조회 21
    • 잡담
    • 홀리몰리 이거 엘지가 만든 아웃송인가 삼진송인거지????
    • 15:09
    • 조회 14
    • 잡담
    • 기아) 서점 왔다가 작도 유니폼 입으신 분 봤다
    • 15:09
    • 조회 14
    • 잡담
    • 엔씨) 도구리 또 수레에 실려가
    • 15:09
    • 조회 37
    • 잡담
    1
    • 어제 김호령 날아다녔나봐
    • 15:09
    • 조회 75
    • 잡담
    1
    • 근데 비슨쌤 많이 안좋았어?
    • 15:08
    • 조회 34
    • 잡담
    1
    • 엔씨) ㄹㅇ 기도메타네 1재인이라니
    • 15:08
    • 조회 25
    • 잡담
    • 엔씨) 그간 휴식주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 15:08
    • 조회 64
    • 잡담
    2
    • 삼성) 박 감독은 "휴식 차원도 있고, 현재 외야수 중에서는 누가 나가도 자기 몫을 충분히 해주고 있다. 구자욱은 주중 잠실 (LG 트윈스와의) 시리즈에서 비를 맞으며 많은 이닝을 소화했다"며 "겸사겸사 라인업에서 빼게 됐다. 몸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니라 대타는 가능하다"고 전했다.
    • 15:07
    • 조회 86
    • 잡담
    5
    • 삼성) 야구장에 출근한 배찬승은 "잘 쉬고 올게요!"라며 씩씩하게 인사를 남겼다. 해맑은 미소와 함께였다.
    • 15:07
    • 조회 99
    • 잡담
    6
    • 삼성) "염증 소견" 배찬승 데뷔 후 첫 말소, 그런데 웃으며 떠났다…구자욱도 선발 제외
    • 15:07
    • 조회 70
    • 잡담
    1
    • 엔씨) 왜 FA이야기가 나오면 몇년전 언급을 하는거야
    • 15:07
    • 조회 98
    • 잡담
    4
    • 대구 지하상가에 뭔 약국이 많아
    • 15:07
    • 조회 68
    • 잡담
    2
    • SSG) “만루홈런 얘기도 많았는데…밝아졌어요” 그래도 SSG는 이로운을 불렀다, 7점대 ERA 이젠 낮출 시간
    • 15:06
    • 조회 81
    • 잡담
    4
    • 기아) 헙 어제 1루 충돌 있던 거 상대팀은 손 꼬맸대
    • 15:06
    • 조회 160
    • 잡담
    1
    • 엔씨) 9살 조카 꼬셔서 마산왔는데 쭈 안 나온다고 울어ㅠ
    • 15:06
    • 조회 160
    • 잡담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