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는 헬스장 티비가 공중파만 나오는데
6월 21일 일요일에 키움vs롯데가 나오고있었어! 소리는 못들었는데 하이라이트 아니고 중계였던거같아
근데 그거보면서 하니까 도파민이 올라서 운동이 잘되길래 야구할때마다 가고싶은데
검색하니까 스포티비 엠비씨스포츠플러스 이런데만 방송한다고 나와있길래...
혹시 공중파에서 중계권은 안산거야??
다니는 헬스장 티비가 공중파만 나오는데
6월 21일 일요일에 키움vs롯데가 나오고있었어! 소리는 못들었는데 하이라이트 아니고 중계였던거같아
근데 그거보면서 하니까 도파민이 올라서 운동이 잘되길래 야구할때마다 가고싶은데
검색하니까 스포티비 엠비씨스포츠플러스 이런데만 방송한다고 나와있길래...
혹시 공중파에서 중계권은 안산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