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63377215298765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가을야구.. 가면조켓다..
- 10:35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아직도 상규 마지막 볼새가 떠올라서 웃김
- 10:35
- 조회 22
- 잡담
-
- 두산) 2324때도 5등 4등이었는데 그때보다 지금이 훨씬 행복해
- 10:35
- 조회 21
- 잡담
-
- 두산) ( ◔ᴗ◔ )✧
- 10:32
- 조회 73
- 잡담
-
- SSG) 이숭용이 배니지아노랑 면담한다함
- 10:32
- 조회 107
- 잡담
-
- 한화) 어깨 시원하겠다
- 10:31
- 조회 124
- 잡담
-
- 한화) 시환이 까돼라는게 개웃김
- 10:30
- 조회 45
- 잡담
-
- 롯데) 훈조씨 은퇴 기념으로 그 5삼진 후 결승타 경기 봐야겠다
- 10:28
- 조회 53
- 잡담
-
- 롯데) 무려 핑계고에서 진욱이 언급 ㄷㄷㄷ
- 10:28
- 조회 365
- 잡담
-
- 엔씨) 뒷북인데 엔팍에서 쭈 골글 럭드 교환할 룡이
- 10:28
- 조회 47
- 교환
-
- 엔씨) 팬들 뚱쭝한 댓편지 보고 또 우는중
- 10:27
- 조회 90
- 잡담
-
- ㅇㅇㄱ 아파트 복도 다닐 때마다 서바이벌 게임하는 느김임 ㅠㅠㅠ
- 10:26
- 조회 140
- 잡담
-
- 두산) 마음으로는 06두명 이미 다년계약완료함
- 10:26
- 조회 130
- 잡담
-
- 엔씨)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인스타 켜니까 온통 맷돌이 영상이라 또 우는중
- 10:25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시시 뭔가 표정이 상규 같아…
- 10:25
- 조회 164
- 잡담
-
- 두산) 전강위 몇분과 얘기를 했는데 모 위원이 대한민국 2루수 중에 거포형 2루수 계보 생각나는 사람 있냐고 그 갈증을 박준순이 해결 해 줄 수 있고 우리는 그렇게 보고 있다 말함
- 10:25
- 조회 136
- 잡담
-
- 두산) 어제 그냥 빈이 기록 보고 문득 추팔하고 싶어서 옛날 영상 좀 보고 잠
- 10:24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질문있어 일요일 올러 아니고 태형이라는데
- 10:21
- 조회 280
- 잡담
-
- 오늘 직관가는데 썬구리 챙겨갈까
- 10:21
- 조회 59
- 잡담
-
- SSG) 귀염둥이 누구하냐 ૮₍ ・_・ ; ₎ა 가나디해도 되나
- 10:21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