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감자전 감자채전 웨지감자 훼오리감자 카레 감자샐러드말고 감자로 뭐해먹지∧(›´-`‹ )∧
- 11:40
- 조회 0
- 잡담
-
- 한화) 존나 황당하다 삔또는 챈성이 상해야하는거 아님?? 지가 뭔데
- 11:40
- 조회 1
- 잡담
-
- 기아) 앜 맘바경기 보러가려다가 저녁경기인거 방금알았음
- 11:39
- 조회 17
- 잡담
-
- 얼마전에 카드깡 할때도 으쓱이네 나오면 텐션이 다르던데
- 11:39
- 조회 9
- 잡담
-
- 엔씨) 우리팀 결승타 1위
- 11:39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결승타 순위보는데 우리 영크크들 ⸜̑⸝͂˖໋⸰ʕ ⸝⸝ᵒ̴̶̷ ᵕ ᵒ̴̶̷ ʔ⸝⸝ި ʕᦏ´-
- 11:39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샌프야구 또 시작이네 점수주면 또 주고
- 11:39
- 조회 13
- onair
-
- 한화) 챈성한테 진짜 단단히 삔또 상했나보네ㅋㅋㅋ
- 11:39
- 조회 39
- 잡담
-
- 키움팬들은 메쟈에 선수 마이 보내서 그런지 맨날 야구 보고 있어
- 11:38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솔직히 비슨이만큼 꼬라지 안부린 용병 우리팀에서도 손에 꼽음
- 11:38
- 조회 54
- 잡담
-
- 엔씨) 어제 울만큼 울었다고 생각했는데 영상 보니까 또 눈물남 ㅁㅊ
- 11:38
- 조회 7
- 잡담
-
- SSG) 안그래도 진돌 야구티 송장떠서 입고 직관 가야디 했는데
- 11:38
- 조회 46
- 잡담
-
- SSG) 탁문익씨 시구 추카추카
- 11:3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어제 풀 보는 중인데 상대중견수 띠바(잘한다는 소리입니다......)
- 11:38
- 조회 37
- 잡담
-
- SSG) 진돌 홈런이형 핸섬최 박안타선생님이랑 사진 찍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 11:37
- 조회 56
- 잡담
-
- 한화) 퓨처스 등말소
- 11:37
- 조회 60
- 잡담
-
- 엘지) 승기 vs 주헌
- 11:36
- 조회 24
- 잡담
-
- SSG) 진돌님 시구하면 못나가요 ૮₍ ≖ ᴗ ≖ ₎აو ̑̑˂ᵒ͜͡ᵏᵎ
- 11:36
- 조회 83
- 잡담
-
- 키움) 로페즈: 땡큐 하성킴 가튼 유격수라 도와준거구나
- 11:36
- 조회 50
- onair
-
- 결승타 순위
- 11:36
- 조회 219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