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민재 담인생보다도 선배니임~~이 부르는게 웃겼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901791 무명의 더쿠 | 08:17 | 조회 수 780 https://x.com/i/status/2070480051636945323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