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 안좋아하는데 몰랑몰랑하고 적당히 달아서 어젯밤부터 시킬까 오백번째 고민중....
잡담 옆자리 사람이 창억떡 한조각 줘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૮₍ * ⁰̷̴͈꒨⁰̷̴͈ ₎ა‧˚₊*̥
35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떡 안좋아하는데 몰랑몰랑하고 적당히 달아서 어젯밤부터 시킬까 오백번째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