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시환이 4경기째 5회 실내 연습장에서 후니 배트로 연습한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78

노시환은 “홈런이 몇 개씩 나오다 보면 딱 감이 오는 것이 있다. 쭉 몰아칠 때가 있는데 지금 그 시기에 접어든 것 같다. 이 감을 놓치기 싫어서 루틴도 매일 똑같이 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노시환의 중요한 루틴 중 하나는 5회 실내 타격장에서 최재훈의 배트로 타격 연습을 하는 것이다. “지금 4경기째 5회 실내 연습장에서 (최)재훈 선배님 배트로 타격을 하고 있다”고 밝힌 노시환은 “화요일에 너무 열받아서 방망이를 쳐야겠다는 생각에 실내 연습장에 갔는데 재훈 선배님이 있었다. 재훈 선배님 방망이로 연습을 했는 데 그날 홈런을 쳤다. 그 이후 계속 재훈 선배님 배트로 연습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내 배트와 재훈 선배님 배트가 전혀 다르다. 그런데 뭔가 기분이 좋더라”고 말한 노시환은 “연습은 재훈 선배님 배트로 하고 경기에는 내 배트를 쓰고 있다. 재훈 선배님은 '네가 잘 치니까 내가 안맞는다'고 기운을 다가져갔다고 하신다”며 웃었다.




루틴이래 ㅋㅋㅋ 대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6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아니 애국가 끝나고 가슴 콩콩은 왜한겨
    • 06:22
    • 조회 13
    • 잡담
    • 키움) 하성이 볼넷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06:16
    • 조회 17
    • onair
    2
    • 키움) 오늘 정후 쉬길 바랐는데
    • 06:07
    • 조회 57
    • onair
    1
    • 삼성) 시즌권 선예매 없어진거 속 시원하다
    • 06:05
    • 조회 102
    • 잡담
    • 삼성) 지찬이 폰터뷰 한다
    • 05:56
    • 조회 64
    • 잡담
    1
    • 키움) 성문이 볼넷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05:52
    • 조회 26
    • onair
    2
    • ㅇㅇㄱ 사자야 이거 대구경북 사투리야?
    • 05:45
    • 조회 65
    • 잡담
    • 키움) 하성이 정타도 정타인데
    • 05:38
    • 조회 98
    • onair
    1
    • 기아) 도영이 챔필에서 애국가시켜주자ㅋㅋㅋ
    • 05:27
    • 조회 110
    • 잡담
    1
    • 한화) 키테 복습하다가 너네 이턍 얘기한거 보고
    • 05:16
    • 조회 148
    • 잡담
    • 한화) 9회초 2아웃 전율 돋는 페라자의 쓰리런! 시리즈 스윕과 승률 5할 복귀! (06.28)
    • 04:50
    • 조회 112
    • 스퀘어
    2
    • 기아) 애국가 영상 도영이 뒤에 재현이가 너무 폭력적임
    • 04:18
    • 조회 276
    • 잡담
    2
    • ㄱㅂㅎ은 축구관련 왈가왈부해서 사서 욕먹지
    • 04:14
    • 조회 406
    • 잡담
    • 한화) 노채 붙어있는거 빨리 보고 싶다.........
    • 03:57
    • 조회 79
    • 잡담
    1
    • 롯데) 랜덤깡 하고싶은데
    • 03:47
    • 조회 140
    • 잡담
    2
    • 엘지) 키티 ㄹㅇ 이번주 주말시리즈에 오나???
    • 03:45
    • 조회 230
    • 잡담
    1
    • 똑같은 애들이 맨날 나와서 똑같이 못하니까 야구 진짜 노잼된다
    • 03:35
    • 조회 207
    • 잡담
    • 롯데) 오늘 경기 못봐서 하라만 봐야지 하고 켰다가 잠깨서 여태 깨있슨
    • 03:24
    • 조회 100
    • 잡담
    • 책임지고 사퇴한다는 말 ㅈㅉ 싫다...
    • 03:16
    • 조회 346
    • 잡담
    3
    • 이번달에 본 것 타석 선 투수 포수 보는 타자 1루수 보는 포수
    • 03:13
    • 조회 212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