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데이비슨 선수생활 안끝나면 좋겠다 그냥 기회생겨서 크보 다른팀 가도 돼 https://theqoo.net/kbaseball/4258832897 무명의 더쿠 | 01:49 | 조회 수 281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