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경기 끝나고 하는 줄 알구 가챠 뽑고 있었는데 그 시간에 했었구나,,,,, 사직에 데이터도 안 터져서 확인도 못했어 ㅠㅠㅠ 경기 끝나고 영상 보여주고 정훈 응원가 부르고 나가라길래 엥 왤케 허접해이카면서 구단 욕하명서 나갓는데,,, 이미 다 했었다니,, 이날 위해서 연차도 빼놓고 눈물 펑펑 흘릴 준비 다했는데 정작 은퇴식을 못봤네 ㅠㅠ 걍 직관 온 사람 됨 ㅠㅠ
당연히 경기 끝나고 하는 줄 알구 가챠 뽑고 있었는데 그 시간에 했었구나,,,,, 사직에 데이터도 안 터져서 확인도 못했어 ㅠㅠㅠ 경기 끝나고 영상 보여주고 정훈 응원가 부르고 나가라길래 엥 왤케 허접해이카면서 구단 욕하명서 나갓는데,,, 이미 다 했었다니,, 이날 위해서 연차도 빼놓고 눈물 펑펑 흘릴 준비 다했는데 정작 은퇴식을 못봤네 ㅠㅠ 걍 직관 온 사람 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