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걍 박고 키운 애여서.. 아니 키웠다기 보단 걍 던져놈타격 매커니즘이니 웨이트니 가르쳐줄 사람 없었은 샤갈지금이라도 여유 생겨서 슬럼프 극복하는 법, 저점 방어하는 법 찾아나가고 있는 거 같아서 너무 다행이고 미안하고 고맙다 우리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