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냥 가족같음ㅋㅋㅋㅋㅋㅋㅋ 비시즌때 재계약 소식 나오면 우리 가좍이야❤️ 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팀에 오래있으면 떠날때 너무 아쉽고 또 그냥 다른데서도 잘했으면 이럴거같아...
잡담 팀에 1년 이상 남아있는 용병있으면 가족같지 않아??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그냥 가족같음ㅋㅋㅋㅋㅋㅋㅋ 비시즌때 재계약 소식 나오면 우리 가좍이야❤️ 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팀에 오래있으면 떠날때 너무 아쉽고 또 그냥 다른데서도 잘했으면 이럴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