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가 가고 싶다해서 잡았다가
내일 경기인데 갑자기 야구장 가기 싫다고 울어서(다섯살임)
취소 수수료는 아깝고 해서 정가 양도 시도함
댓글은 우수수 달리는데
디엠하면 티켓 받을 것 처럼 얘기하다가
일행이 안 된다는 둥
일정이 안 된다는 둥 여튼 안 받겠다함
일행도 동의 안 하고 일정이 안 되는데 양도글에 댓글 왜다는지 모르겠네
디엠보내도 반나절 넘게 확인 안 하는 사람들도 있고 해서
하루종일 이래저래 시간 다 쓰고
결국 양도 포기하고 내가 일행구해서 직관 가기로ㅠㅠ
자리 골라서 양도 받는 거 싫어서 구역 명시 안 해서 그런가
사실 블루존 엄청 앞자리였는데ㅠㅠ
토요일 티켓이라 양도 잘 될것 같아서 시도한 거였는데
양도 피곤해서 못 해먹겠다는 교훈을 얻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