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하 정훈 2루수로 한창 싸우던 매기들 있나 …… ㅠㅠㅠㅠㅠㅠ
무명의 더쿠
|
01:06 |
조회 수 146
33번 2루 달고
그때 에러 많아가지고 막 써야하네 마네 공격 좋으니까 써야하네 .. 막 그랬는데
나는 아직까지도 그때의 훈이 모습이 너무 남아있다
그립네 새삼 그때도
그때 에러 많아가지고 막 써야하네 마네 공격 좋으니까 써야하네 .. 막 그랬는데
나는 아직까지도 그때의 훈이 모습이 너무 남아있다
그립네 새삼 그때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