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시즌초에 노시환 못 할 때 비싸게 주고 잡았다 싸우는게 낫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807282 무명의 더쿠 | 01:00 | 조회 수 133 다년 안 했으면 잡자 잡지말자로 싸웠을거 생각하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