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올해 제법 24같지않아? 이상하리만큼 용투 자주 만나는데 결국 용투한테 잘하기^ᶘ=◔ᴗ◔=ᶅ^
146 6
2026.06.27 00:54
146 6
ㅇㄹㄹ 혹시모름^ᶘ=◔ᴗ◔=ᶅ^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3 06.25 33,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649 잡담 엔씨) 존나 버닝해야 5위고 그거조차 확률 낮은데 그거를 위해 데이비슨이 갔다는게 싫음 02:14 7
15253648 잡담 엔씨) 건우 인스스 보고 또 우는중 02:14 28
15253647 잡담 엔씨) 와 근데 좀 신기할정도임 선수들 말하는거 마즘 헤어짐은 늘 있는데 다들 저렇게 운다고? 딸기도 온거보고 놀랐음 02:14 8
15253646 잡담 엘지) 이 자켓 연식 아는 사람?(헬로키티) 02:14 8
15253645 잡담 엔씨) 나 카테글보면서 자꾸 구질구질하게 눈물흘림 제발 내일 타석에 다시 맷돌이가 서있으면 좋겠어서 02:14 5
15253644 잡담 엔씨) 서호철 언제 올릴지도 궁금하네 2 02:12 31
15253643 잡담 엔씨) 걍 베테랑 좀 못쳤다고 바로 빼는 팀 이팀뿐임 진심 02:12 15
15253642 잡담 엔씨) 오ㅐ 역전패가 많겠냐고 02:12 28
15253641 잡담 두산) 우리 롱릴은 준호랑 신지 같지?? 2 02:12 22
15253640 잡담 엔씨) 생각해보니 3번중에 1번 치면 잘한다 소리 듣는게 야구인데 02:11 38
15253639 잡담 엔씨) 이번 시즌은 같이 가길 바랬어 3 02:11 60
15253638 잡담 엔씨) 지는 뭐 선수시절에 항상 두타석 안에 결과 보여줬음? 1 02:10 42
15253637 잡담 엔씨) 데이비슨 작년도 살아나서 홈런 몰아친건데... 1 02:10 60
15253636 잡담 기아) 끼리 양손배트 보고 웃었는데 02:10 58
15253635 잡담 한화) 시환이 4경기째 5회 실내 연습장에서 후니 배트로 연습한대 02:09 61
15253634 잡담 ㅇㅇㄱ 맥주랑 과자가 너무 먹고싶어 ^ᶘ=-̥̥᷄ _ -̥̥᷅ =ᶅ^ 02:08 25
15253633 잡담 엔씨) 용타 왜 구해오는거야? 어차피 2타석 못치면 뺄건데 그냥 국내타자 써도 될듯 02:08 32
15253632 잡담 엔씨) 삼진 3개 처먹다가도 홈런 치는게 야구인데 맨날 못한다고 빼고 볼넷 나가면 교체시키고 1 02:07 37
15253631 잡담 삼성) 어제경기 센텀중 내리사랑 미쳤네 2 02:07 52
15253630 잡담 엘지) 토일경기 둘다 참치선발이 정배지? 1 02:06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