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개잘하는 용투 12선발 vs 개잘하는 토종 12선발이면 전자야 후자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800957 무명의 더쿠 | 00:51 | 조회 수 149 용투처럼 던지는 두베투수들 보고 궁금해진거 마즘 ʕ ◔ᴗ◔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