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정우 심한 건 아녓지만 그래도 부상복귄데 잘 해주고 있어서 넘 든든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799525 무명의 더쿠 | 00:49 | 조회 수 84 올스타 못 보내준 게 또 아쉬워지네... 다음에 진짜 꼭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