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9회에 내가 더 아찔햇던 게 만약에 9회말을 가면 타순이 이랫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98306 무명의 더쿠 | 00:48 | 조회 수 265 오늘 4빵인 수빈이와 블핑승민그리고 쌥쌥이들 그리고 지훈이........진짜 여기서 꼭 끝내야 된다고 싹싹 빌엇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