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고 슈퍼소닉이랑 합 좋아서 재밌음 멘트도 좋고... 맨날 민수캐엿ㄹ음좋겟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직관 단체로 오열해서 종덕이가 아파트 틀때
- 02:26
- 조회 0
- 잡담
-
- 롯데) |ૂ•ᴥ•ʔ⁾⁾
- 02:25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어제 김호령 개애애애애애애큰호수비s 햇네
- 02:25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아니 나 아까 주원이 울때만해도 니도 우나 이랬는데
- 02:24
- 조회 30
- 잡담
-
- 엔씨) 작년은 류무리가 ㄹㅇ 든든했고 전사민이 멀티 셋업 전부 다 하고 필승조 있으니 가능했지
- 02:19
- 조회 64
- 잡담
-
- 엔씨) 무난패도 없고 역전패는 많고
- 02:17
- 조회 67
- 잡담
-
- 롯데) 어제 경기보고 집가는길에 리틀자이언츠 행님 봤거든
- 02:17
- 조회 61
- 잡담
-
- 엔씨) 내가 좋아하는 맷돌이 영상 모음 ₍๐o̴̶̷︿o̴̶̷๐₎ꔪ
- 02:16
- 조회 62
- 잡담
-
- 엔씨) 존나 버닝해야 5위고 그거조차 확률 낮은데 그거를 위해 데이비슨이 갔다는게 싫음
- 02:14
- 조회 83
- 잡담
-
- 엔씨) 건우 인스스 보고 또 우는중
- 02:14
- 조회 278
- 잡담
-
- 엔씨) 와 근데 좀 신기할정도임 선수들 말하는거 마즘 헤어짐은 늘 있는데 다들 저렇게 운다고? 딸기도 온거보고 놀랐음
- 02:14
- 조회 89
- 잡담
-
- 엔씨) 나 카테글보면서 자꾸 구질구질하게 눈물흘림 제발 내일 타석에 다시 맷돌이가 서있으면 좋겠어서
- 02:14
- 조회 21
- 잡담
-
- 엔씨) 서호철 언제 올릴지도 궁금하네
- 02:12
- 조회 87
- 잡담
-
- 엔씨) 걍 베테랑 좀 못쳤다고 바로 빼는 팀 이팀뿐임 진심
- 02:12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오ㅐ 역전패가 많겠냐고
- 02:12
- 조회 57
- 잡담
-
- 두산) 우리 롱릴은 준호랑 신지 같지??
- 02:12
- 조회 64
- 잡담
-
- 엔씨) 생각해보니 3번중에 1번 치면 잘한다 소리 듣는게 야구인데
- 02:11
- 조회 59
- 잡담
-
- 엔씨) 이번 시즌은 같이 가길 바랬어
- 02:11
- 조회 124
- 잡담
-
- 엔씨) 지는 뭐 선수시절에 항상 두타석 안에 결과 보여줬음?
- 02:10
- 조회 71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작년도 살아나서 홈런 몰아친건데...
- 02:10
- 조회 1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