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슨 단상인터뷰 하는데 아들이 너무 울어서 타팀인데도 최종 무너짐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788011 무명의 더쿠 | 00:35 | 조회 수 350 왜 내가 슬프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