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4번타자가 왜 4번타자겠냐 테세가 쌓으면 밥상먹으라고 있는건데 병살치고 희플이 최대인데 어떻게 이김..? https://theqoo.net/kbaseball/4258786610 무명의 더쿠 | 00:34 | 조회 수 68 문보경 너무 심각해 혈막이야 경기가 더 답답하게 느껴지는 이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