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나 오늘 수리친구랑 가서 3루 의지 앉았는데 아까 경기 8회였나? 창화단장이 의지도 일어나라고 하는거임
무명의 더쿠
|
00:32 |
조회 수 157
근데 이제 나는 으쓱이인데다가 경기를 말아먹고있었으니 감흥이 떨어진 상태
그래서 걍 앉아서 보니까 오히려 털리는거 안보여서 기분이 덜나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요
그래서 걍 앉아서 보니까 오히려 털리는거 안보여서 기분이 덜나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