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근데 요새 오지환은 그닥 화가 안남 부상병동일때 4번타자로 버텨준게 크고 본인 부상속에서도 제몫해준게 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8404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06 오지환 4번타자로 있고 얼라들 라인업에 있을때 야구가 재밌었달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