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본혁 - 2영빈이 크게 잘 칠 거 같지는 않은데 6월의 유지환 - 2민재 보다는 나을 거 같음
무명의 더쿠
|
00:24 |
조회 수 60
물론 금요일(26일) 경기 제외하면 최근에는 지환&민재 중 1명과 본혁이를 플래툰으로 내고 있기는 한데 제발 둘 중 하나는 꼭 스타팅으로 내야한다는 생각도 좀 버렸으면 오신 둘 다 박고 있는데 부득부득 둘 중 한 명 이상은 수비 때문에 싸야겠다며 고집하는 거 수비에서 얻는 이득 보다 공격 생산성에서 잃는 손해가 더 커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