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외인 보낼때 진짜 개슬픔 https://theqoo.net/kbaseball/425877610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4 은퇴식도 못해주고 한국인이면 이정도 성적 안좋은거 기다려줄수있는데 그것도 못해주고우리가 진짜 헤어져야한다고? 이게 믿기지않음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