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로그 오프너처럼 쓸 가능성 있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8775183 무명의 더쿠 | 00:20 | 조회 수 269 낼 직관인데 지난주말 경기 직관한 후유증 커서 보러가기 무섭다친구만 아니면 한 6회쯤 가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