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 2시간 정도의 경기 연속 직관 고민 들어줄래? https://theqoo.net/kbaseball/4258774423 무명의 더쿠 | 00:20 | 조회 수 63 토일 연속으로 경기 볼건데 백수라 좀 고민이 되거든자리는 그닥 좋지않아 ㅋㅋㅋㅋ큐ㅠㅠ 외야랑 4층1. 5-6만원이니 그냥 숙박한다2. 돈아낄겸 그냥 집에서 왔다갔다한다3. 한경기만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