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걍 시즌초부터 모래주머니를 몇개씩 쥐고 몇몇타자들한테만 해줘ㅠ 하고있는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8464 무명의 더쿠 | 00:13 | 조회 수 74 근데 이제 해줘야될 타자들이 해주면 간신히 이기는 거고.. 못해주면 오늘인거지뭐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