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노시환 화요일 인터뷰에서 한린이가 어떻게하면 홈런 많이 칠 수 있냐고 물었을 때 자긴 요즘 못 친다고 백호한테 물어봐야한다고 해놓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8229 무명의 더쿠 | 00:13 | 조회 수 226 4일 연속 홈런친거 웃기고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