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헤어진다는 건 사실 성적 때문이긴 한데 또 1년이 넘었다는 건 잘했었다는 거니까 그만큼 정도 들고 외국인 선수면 이제 앞으로 못 보고 이러니까 진짜 너무 슬퍼.......
잡담 1-2년 넘은 외국인 선수랑 헤어지는 거 진짜 슬픈 거 같음
9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중간에 헤어진다는 건 사실 성적 때문이긴 한데 또 1년이 넘었다는 건 잘했었다는 거니까 그만큼 정도 들고 외국인 선수면 이제 앞으로 못 보고 이러니까 진짜 너무 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