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생각이 계속 돌고돌아서 쓰는글이 돌고도는데 하위타선 진짜 어쩌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3262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66 아니 적어도 상위타선은 일을 하긴 해 아다리가 안맞고 이러는 이슈가 있다해도 근데 하위는 걍... 걍 일을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