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성빈 어째 울음 잘참았네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0914 무명의 더쿠 | 00:05 | 조회 수 682 표정보면 언제 눈물샘터져도 안이상한듯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