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상대투수 국내 에이스였고 역전도 안당했고 대패한것도 아니고 마지막엔 점수도 냈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0286 무명의 더쿠 | 00:05 | 조회 수 242 그냥 무난패인데 왜 유독 난리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