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재현준 우리가 보긴 다른데 왜 헷갈리는지는 이해가 되긴 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8757261 무명의 더쿠 | 00:02 | 조회 수 228 약간 같은 베이스에서 동구라미면 현준이고 각지면 빼뱀이임 ㅋㅋㅋㅋㅋ 근데 야구장은 또 모자 쓰고 이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