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리 엄마는 후라도보고 자꾸 후라이도라고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875405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1 치킨먹고싶게.. 아 엄빠 둘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