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2년 반동안 해준거 너무 많은데 우리는 매번 안타치면 교체하고 경기 끝까지 못뛰게하다가 보내서 마음이 매우 안좋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5380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8 성적과 별개로 팀퍼스트 용병한테 저러다가 통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