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강민이는 경기를 못뛰어서 내려간게 맞다고생각하는데 별개로 요새 타자 키울때 2군보다 1군에서 타석먹이는게 낫다는 말도 있더라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1
오늘일이랑 아무 상관없고 갑자기 생각나서 하는말 ◔▾◔ 요새는 신인들도 괜찮으면 바로 1군으로 올리고 묵혀쓰는거 없이 1군 올려서 2군 투수랑 1군 투수 갭이 너무 커서 그냥 1군에서 1군투수 상대해보는게 낫다는 말도 있더라고.... 타자키우는거는 너무 힘든거같어 고민할게 넘 많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