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의 절반 이상이 내맘같지 않은데 스틴이랑 찬의랑 셋이서 고군분투중이네...박보이가 만약 15억 더 받고 타팀 갔으면 우리 진짜 뭐될뻔함(♧ -̥̥᷄ _ -̥̥᷅ )(☆ -̥̥᷄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