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인가 감조율차 대타로 나왔다가 삼진 먹은 뒤 목요일에 우완선발 날임에도 스타팅에서 제외됨 목요일 경기가 셍각보다 일찍 터지면서 햄장 휴식을 위한 중견 백업으로 들어갔다가 멀티히트 후 오늘 우완선발에 맞춰서 리드오프로 복귀 상대 에러낀 3출루인데 모처럼 1창기 맞은 날이기는 한 내일은 좌완 선발이라 아마 쉴테고 모레 1창기 나왔다가 만약 안 좋으면 목요일처럼 우완선발 날에도 스타팅 제외일거 같아서 사실 창기가 어쩌고 생각할 일이 이제는 아닌 거 같기는 함 그것보다는 참치 혹사나 오신 둘 다 박고있는데 한 명은 수비 이유로 꼭 써야한다는 고집이나 보경이 부진 문제가 더 심각하기는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