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보경이 깔아준대로만 쳤으면 타점 더 높았을걸 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5873526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6 나름 앞에서 많이 나가가지구... 그 많은 기회중에서 날린것도 있고 친것도 있는데 친걸로도 저정도니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