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뉴비 루키 키우는데 바닥치지 않는 게 긍이라고 생각한다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873465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8 내가 바보인가에 관하여충분히 잘 하고있지 않나 지금 그래도?라는 알못적 발언 합니다 아직 알못의 경계선이긴 해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