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창기 찬의 공존 불가능 아니냐 하는데 이미 창기는 염감이 좌완 선발날 잘 빼고 있어요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0
좌완 선발날 주전 우익수 찬의임 성주가 사이클 저점이 짧아서 안타 꾸준히 쳐주니깐 좌익은 성주가 스타팅이고 창기는 우완선발날 나오는데 그날은 대신 찬의가 풀타임 첫 해인 만큼 지타로 체력관리 받으며 나오니 이것도 공존 가능에 심지어 창기 대타 삼진 먹은 다음 날은 우완선발인데도 창기 스타팅에서 빼고 1성호 썼음 당연히 찬의는 5번 타자에 우익수로 출장 


비 시즌 때야 창기가 이렇게 되면 잉여전력인데 퐈니깐 잡지말자 할 수는 있는데 어쨌든 이번 시즌 안에서는 창기 찬의 공존시키며 창기 안 좋은 만큼 최근에는 안 쓰고 선발 출장 줄이고 있음 즉 1창기 문제 말고는 여기는 ㄹㅇ 기용 문제 말 나올 거 없게 기존 주전 고집이 아닌 이미 잘 하는 사람 쪽에 우선권 가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4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주전들 부진한 이유 본인도 알고 코칭 스탶도 안다며
    • 08:01
    • 조회 9
    • 잡담
    • 옆자리 사람이 창억떡 한조각 줘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૮₍ * ⁰̷̴͈꒨⁰̷̴͈ ₎ა‧˚₊*̥
    • 08:00
    • 조회 13
    • 잡담
    • 두산) 안정형 햇살형 포수
    • 07:58
    • 조회 55
    • 잡담
    • 키움) 하성이9번 유격수/정후 5번 중견수
    • 07:55
    • 조회 18
    • 잡담
    • 엘지) 오늘은 꼭 이겨야 할 내 엘트
    • 07:54
    • 조회 30
    • 잡담
    • 두산) 아 헐 어제 직관이라 명진이 다친거 이제앎
    • 07:45
    • 조회 117
    • 잡담
    • 엔씨) 눈이 팅팅 부었어
    • 07:43
    • 조회 112
    • 잡담
    2
    • 키움) 와 너무 똑같아 ㅋㅋㅋㅋ
    • 07:31
    • 조회 183
    • 잡담
    • 이 음악 나성범선수 응원가 아니야?
    • 07:27
    • 조회 261
    • 잡담
    4
    • ㅇㅇㄱ 그와중에 경우의 수 상태봐...
    • 07:24
    • 조회 374
    • 잡담
    1
    • _(・▽・´ ┓)=3
    • 07:23
    • 조회 35
    • 잡담
    • 엘지) 기차 타러 간다...🚶🏻‍♀️🚶🏻‍♀️
    • 07:18
    • 조회 106
    • 잡담
    • 엔씨) 돌멩이 봤나
    • 07:01
    • 조회 296
    • 잡담
    3
    • 두산) 앺겜에서 용찬이한테 감사인사 빼먹어서 베팁찾아온 택연이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 06:55
    • 조회 276
    • 잡담
    3
    • 지금 일어났는데 내가 떡볶이를 먹어서 부은건지 어제 오열해서 부은건지 모르겠음
    • 06:52
    • 조회 224
    • 잡담
    1
    • 두산) 얼~~~rr 안재슥 사진 잘나옴 ʕ ◔ᴗ◔ʔ
    • 06:35
    • 조회 285
    • 잡담
    3
    • 한화) “안 되겠다, 가야겠다, 소름 돋네” 노시환은 최재훈에게 절이라도 해야 하나…5회만 되면 사라지는 거포[MD인천]
    • 06:32
    • 조회 454
    • 스퀘어
    1
    • kt) 핫게보다가 우리만 유니폼 겨 안뚫려있다는걸 알게됨
    • 06:28
    • 조회 289
    • 잡담
    2
    • 두산) 어느날 하늘에서 천사.. 아니 류석순이 내려왔습니다🪽 [잠실직캠]
    • 06:20
    • 조회 179
    • 스퀘어
    • 기아) 근데어제 수비 진짜잘하지않았니
    • 05:59
    • 조회 330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