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출신인데 어릴때부터 삼린이였던 승민이라 뭔가 신기하기도했거든
나 승민이 제대하기만 기다렸는데 제대로 얼굴도 못보고 가버린거 같아서 쪼꼼 서운했지만 거기가서 잘하고있다는얘기 들으니까 너무뿌듯한거있지
괌자야 승민이 앞으로 더 잘할테니까 마니마니 좋아해줘 ദ്ദി꒰(⸝⸝ʚ̴̶̷(ェ)ʚ̴̶̷⸝⸝ )꒱
나 승민이 제대하기만 기다렸는데 제대로 얼굴도 못보고 가버린거 같아서 쪼꼼 서운했지만 거기가서 잘하고있다는얘기 들으니까 너무뿌듯한거있지
괌자야 승민이 앞으로 더 잘할테니까 마니마니 좋아해줘 ദ്ദി꒰(⸝⸝ʚ̴̶̷(ェ)ʚ̴̶̷⸝⸝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