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니근데 내가 외야수비에 너무 기대치가 낮아서 그런가 라자 수비 세워놀만큼은 되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872853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56 라자 저정도 수비에 작년 마이너 타격지표보면 한번 메쟈 콜업할만하지 않았나..? 까지 생각이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