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수비는 23년에 피크찍고 내려오고있었다 생각하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872802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7 23년이랑 지금이랑 또 주전이나 백업 선수들이 많이 바뀌었는데 이제 바뀐 자원들이 올해부터 잘 자리 잡아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