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ㅇㅇㄱ 나 아는 분중에 대두알러지가 잇는 분이 있는데 이분은 간장도 안되신다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872590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2 그래서 밖에서 조리하는 음식은 거의 못사먹고 도시락 싸서 다니셧음.....